“보고싶어” 배윤정이 꺼낸, 故구하라 생전 모습에 누리꾼들도 ‘먹먹’

Photo of author

By quasar99

[OSEN=김수형 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고 구하라와 함께 했던 10년 전을 추억해 팬들에게도 먹먹함을 안겼다. 

1일, 배윤정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많은 사진 속에서도 특히 한 장의 사진이 눈길을 끌었는데 이는, 그가 10년 전 카라 멤버들과 함께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이었다. 특히 고인이 된 멤버 구하라도 함께 V자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 잡은 것.

배윤정은 “10년 전 오늘 다들 보고 싶어”라며 그리워했고 이를 본 많은 누리꾼들도 특히 구하라의 생전 모습을 함께 추억했으며 많은 이들의 마음에도 먹먹함을 안기고 있다. 

앞서 카라 멤버 니콜 역시 지난 3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5주년.. 고마워요 제 인생의 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팬들이  카라의 데뷔 15주년을 축하하기  지하철 광고판을 선물한 것으로, 니콜이 이 앞에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특히 광고판 속 카라의 사진에는 故 구하라까지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그리움을 더했던 바다.

걸그룹 카라는 2007년 데뷔, ‘미스터’, ‘루팡’, ‘Honey’(허니), ‘Pretty Girl’(프리티 걸)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고 한국과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지난 2019년 5월 26일, 고 구하라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해 충격을 안겼다. 전날 밤 자신의 SNS에 흰 배경에 “안녕.”이라고 적힌 사진을 게재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들린 충격 소식이었다. 다행히 목숨은 건졌지만 모두 그녀에 대해 걱정의 목소리를 높였던 상황.

아무래도 2018년 전 남자친구와의 폭행 사건을 겪은 후 우울증을 앓던 구하라. 전 남자친구와 법정다툼을 비롯해 소속사와 결별, 안검하수 수술에 따른 수많은 악플에 힘들었던 탓인지, 그로부터 6개월 뒤 결국 돌아오지 못할 길을 선택하며  하늘의 별이 됐다.

한편, 배윤정은 KBS2TV ‘빼고파’를 통해 김신영, 하재숙, 김주연, 박문치, 브레이브걸스 유정, 고은아와 함께 다이어트에 들어간 상황. 건강하게 날씬해질 그녀의 모습에 대해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