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6기 영숙, 상철 음담패설 폭로 “늙은 저질 미국놈아”

Photo of author

By quasar99

사진=‘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영숙 소셜미디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상철의 음담패설을 폭로했다.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영숙은 11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상철과 주고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대화에 따르면 상철은 남녀간의 성관계에 대해 여러차례 이야기 하는가 하면 “잘 때랑 샤워할 때 너랑 키스 딱 하고 합궁하는 상상”, “야한 생각 든다”, “스토리 사진 섹시하다” 등 메시지를 보냈다.

‘나는 솔로’ 16기 영철과 ‘돌싱글즈’ 출연자 변혜진이 상철에 대해 폭로한 가운데 상철은 영숙에게 “영숙이 너 지금 일방적으로 영철이 편만 들고 이게 뭐야?”, “너 지금 나랑 사귄 사람이랑 영철이가 썸타고 있는 상황이 올바르다고 생각해? 나 영철이 진짜 많이 봐준거다. 적반하장도 유분수지”라고 분노하기도 했다.

이에 영숙은 “너는 오전 여자 오후 여자가 달랐다. 사귄다하고 딴 여자들 미친듯이 만나니까”라고 비난하기도.

상철은 “뭘 미친듯이 만나. 3명이다. 내가 도대체 무슨 여자를 만나고 다녔다는거냐. 3명 만났다. 이 갑작스러운 인기에 몇 년만에 한국 나가서 3명이다. 이게 많은거냐”고 해명했다.

상철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평범한 한 싱글 남성이 방송을 통해 갑자기 받은 인기에 DM을 수백 통을 받고 반려자를 찾느라 한국 나가 여자 딱 7명 만났고 3명 사귀고 헤어졌다. 근데 영숙, 영철, 영수, 혜진이 본인들의 망가진 이미지를 나를 공격해 회복해 보려고 제 사생활을 무슨 금 캐듯이 찾으면서 하다못해 내가 사귈 때 어떤 여성과 플러팅한 것까지 뒤져서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또 “대부분 짜집기지만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간의 이성관계에서 찐한 대화 전혀 문제 될 거 없다”고도 주장했다.

이에 영숙은 상철과의 대화창을 영상으로 게재하며 “늙은 저질 미국인놈아 순진한 척 그만하고. 카톡 짜깁기해서 날 모함하지 않았으면 내가 오픈 안했지 덕분에 제보 받은거 잘 오픈했고 너무 드럽고 소름끼쳐서 다 보면 내릴게”라고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영숙과 상철은 ‘나는 솔로’ 돌싱특집 16기 출연자로 만났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