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다이어트 맘처럼 안돼"…이동국 아내, 10살 딸 수아 체중감량 고민

Photo of author

By quasar99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이동국의 아내가 넷째 딸 수아를 향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지난 주말에는 이동국FC 친선경기가 열렸다. 시안이는 제비 뽑기로 운좋게 팀을 잘 만나서 멋지게 세 골이나 넣으며 득점왕을 받았다. 아빠 어깨에 힘을 실어줬다”고 알렸다.

이어수아가 안쓰럽게도 지난 대회에 이어 몸이 더 무거워졌는지 4팀중 꼴찌를 하는 바람에 팀 친구들한테 미안해하고 많이 속상했는지 계속 뾰루퉁해있어서 보는 마음이 짠했다. 다이어트를 시키고 있는데 맘처럼 잘 안 된다”고 고민을 밝혔다.

이수진이 공개한 사진 속 수아는 형광색 유니폼을 입고 벤치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수아는 팀이 꼴지를 해 입을 내밀며 속상해하는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2013년생인 수아는 올해 10살로 전보다 통통해지고 귀여운 외모로 랜선 이모, 삼촌들을 사로잡았다.

이동국은 2005년 미스코리아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1남 4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이규혁♥’ 손담비, 새신부 팔뚝에 문신이…결혼식서도 당당히 드러냈네

김구라, ‘17억 빚’ 전처가 남긴 자동이체..“아직도 돈 빠져 나가”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故 안재환 사별’ 정선희 “한국 남자들이 날 무서워한다”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