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혼 사이’ 김이나 “결혼17년차, 아이 없는게 행복의 비결”

Photo of author

By quasar99

24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예능 ‘결혼과 이혼 사이’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그리, PD 박내룡, 이진혁이 참석해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김이나는 “과몰입하는 MC는 김구라였다. 짧게 멘트하는거 좋아하고 늘 비슷한 감정으로 MC를 보는 분인줄 알았는데 굉장히 조언이나 말씀도 많이 하시더라. 김구라 마저도 몰입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이라며 출연자의 사연에 몰입할수 밖에 없음을 이야기했다.
김이나는 “누구나 성장기에는 사춘기를 거친다. 결혼 생활에도 사춘기가 있다고 본다. 시청자보다 출연자 분들이 자신의 영상과 MC들의 코멘트를 보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생기더라.
김이나는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데 가장 중요한건 부부마다 다를 것이다. 저희는 부부간의 트러블이 없는 이유가 아이가 없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자신의 경우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며 “양쪽이 같이 경제활동을 하는게 가장 좋을거 같다”라며 행복한 부부 생활의 팁을 이야기했다.

‘결혼과 이혼 사이’는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하는 네 부부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담아낸 현실 공감 100% 부부 리얼리티로 5월 20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티빙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