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소향 출연, 알았으면 녹화 불참했다” 경계 (불명)

Photo of author

By quasar99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별이 소향과 민우혁의 출연을 경계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상반기 왕중왕전 티켓을 두고 대결을 펼쳤다. 체리블렛, 홍경민, 이정, 영탁, 소향&민우혁, 뮤르, 별, 최보훈, 세븐&박시환 그리고 잔나비 최정훈이 화려한 무대를 꾸린다고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출연진 사이에서 가장 견제되는 팀으로 소향과 민우혁 팀이 꼽아졌다. MC 김준현은 “전율을 선사하는 천상의 듀엣”이라며 두 사람을 소개했다.

이정은 “오늘 전설로 오신 거죠?”라며 두 사람을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너무한 거 아닙니까? 소향 씨랑 팀을 이뤄 나오는 것은?”이라는 김준현의 질문에 민우혁은 “제가 생각해도 반칙이에요, 인정합니다. 깨끗하게 인정하고 반칙인 만큼 이게 진짜 반칙이구나 싶은 무대를 꾸미겠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두 사람의 조합에 대해 김준현은 출연진들에게 소감을 물었다. 소향과 절친한 사이라는 별은 소향의 출연에 대해 “소향 언니가 알고 먼저 연락을 했다. 전화를 못 받았는데 부재중을 보고 아 언니가 들었구나 싶었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저는 언니가 나오는 줄 몰랐다 근데 오늘 와서 큐시트를 보니까 언니가 나오는 걸 알았다”라고 덧붙였다.

“안부 전화차 전화를 건 거냐”는 김준현의 말에 소향은 “별의 선곡을 염탐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다”고 이야기했다. 이러한 소향의 말을 들은 별은 떠는 모습으로 “어제 알았다면 오늘 녹화 어떻게든 안 왔죠”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유발했다. “우혁이가 같이 나오자고 했어”라는 소향의 말을 들은 별은 “우혁 씨 오늘 처음 봤는데 호감이 확 떨어졌어요”라고 덧붙였다.

영탁 역시 민우혁과의 친분을 언급하며 재미있는 농담을 건넸다. 영탁은 “우혁이랑 친군데 번호 지우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러한 사태에 대해 홍경민은 “저도 많이 했던 거라 괜찮습니다”라는 이야기를 남겼다. 원조 반칙왕다운 모습에 출연진들은 모두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홍경민은 “아까 리허설 때 봤다”라고 이야기해 시선을 모았다. “어떻냐”는 질문에 “뭐 아시지 않나. 다들 두 사람 잘 하는 거. 그거 합쳐놨다고 보면 된다”라고 이야기를 했다

사진 = KBS 2TV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