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서울 아파트 청약, 로또 분양 총정리

Photo of author

By quasar99

9월 달에도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서울 대단지 분양 건들이 있습니다. 요즈음은 기존 부동산들이 많이 올라서, 분양 받기만 하면 바로 로또 분위기 입니다.

알짜배기 9월 아파트 청약 로또 분양 정보 미리미리 확인해 두십시오.

이문3구역 재개발(GS건술)

이문 1구역과 함께 올해 하반기 가장 큰 관심을 끌고 있는 분양 건입니다. 이문 1구역 재개발보다 세대 수가 더 많기 때문에 더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통은 1호선 외대앞역, 신이문역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추후 GTX 청량리역과 가까워서 더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쇼핑센터들이 주변에 있어서 편의시설도 많습니다. 주변에 서문이문초등학교가 가깝고 경희대와 한국외국어대학교도 있어 교육 환경이 매우 훌륭합니다.

9월 서울 분양

이문1 구역 재개발(래미안)

9월 서울 분양
9월 서울 분양

이문 3구역과 인접한 이문 1구역입니다. 교통, 교육환경, 편의 시설 등이 모두 이문 1구역과 유사해서 매우 좋습니다.

분양일정이 이문 1구역보다 빠를 것으로 예상되며, 세대 수가 2,900세대로 이문 3구역 4,300세대보다 적습니다.

9월 서울 분양

힐스테이트e편한세상문정

9월 서울 분양

지하2층~지상18층(14개동), 임대 아파트 70세대를 포함하여 총1265세대를 건립할 계획으로 전용면적49㎡~84㎡로 재건축 예정입니다.

주변에는 가든파이브,문정동로데오,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과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두댐이공원,올림픽공원,문정근린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도심 속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교육환경은 문정초, 문정중, 문정이고, 한림예고 등 학교가 도보권에 근접해 있어 교육 환경이 갖추어져 우수한 학군 형성이 되어 있지요.

교통은 위례 신사선(위례신도시~신사)이 2022년 착공을 시작으로 2027년 개통목표에 있고, 문정역을 지나 인근 가락시장역에서 환승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9월 서울 분양

미아제3구역재개발

9월 서울 분양

미아쪽에서 구하기 쉽지 않은 재개발 구역입니다. 4호선 미아역, 우이신설선 노선이 주변에 있어서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롯데마크가 바로 앞에 있어서 편의 시설도 좋은 편입니다.

단, 주변에 아직 재개발된 지역이 많지 않아서, 주변이 깔끔하게 정리된 편은 아닙니다.

9월 서울 분양

파크푸르지오세븐

9월 서울 분양

해당 7구역에 재개발되는 파크푸리지오세븐 혹은 푸리지오 파크세븐은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2호선, 5호선, 분당선, 경의중앙선, 동북선경정철이 모두 지나는 왕십리 역이 있기 때문입니다.

왕십리역은 추후 GTX노선까지 예정되어 있어서 집값 상승이 더 기대됩니다.

총 세대수는 958세대로 지하 4층, 지상 35층 7개동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9월 서울 분양

센트레빌아스테리움시그니처

9월 서울 분양
9월 서울 분양

교통은 아파트에서 응암역 지하철역까지는 총거리가 큰 길가 기준으로 967m 정도 됩니다. 도보로 14분걸리고 자전거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세권 단지는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교육 시설은 역촌초등학교가 약 500m 떨어져 있습니다. 성인 기준으로 7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초등학교가 조금 멀리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고려를 하셔야 겠습니다.

광화문으로 출퇴근하시는 분들께서는 해당 702A서오릉 버스를 이용하시면 한 번에 가실 수 있습니다. 배차간격은 평일 6분, 주말 10분 입니다. 마을버스보다는 해당 버스를 이용하시는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9월 서울 분양

강서금호어울림퍼스티어

9월 서울 분양
9월 서울 분양

민간 건설사 브랜드를 갖춘 신혼희망타운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신혼희망타운 하면 경기도에 있거나, 중소형 건설사의 아파트들이 많았는데, 강서 금호어울림 퍼스티어는 다릅니다.

교통은 단지 앞 화곡로를 통해 올림픽대로, 공항대로 진출이 쉽고, 지하철 5호선 화곡역, 9호선 가영역이 가깝습니다.

교육환경은 반경 1km 이내에 등서초를 비롯해서 초등학교 3개소, 중학교 2개소, 고등학교 5개소 등 명문 학군 및 인근에 밀집한 학원가도 가깝습니다.

편의시설은 홈플러스, 이마트, CGV, 롯데시네마, KBS 스포츠월드 등이 있어서, 생활하기 편리합니다.

9월 서울 분양

✅ 강서금호어울림퍼스티어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투자정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