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경기도 아파트 청약, 신규 분양 총정리

Photo of author

By quasar99

현재 3기 신도시 사전 청약을 받고 있지만, 3기 신도시는 언제 입주가 가능할지 기약이 없습니다.

하지만, 현재 경기도에서는 3천세대 이상의 대단지 분양도 많습니다.

9월에 청약이 시작되는 경기도 대규모 분양 건들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베르몬트로 광명

1) 교통 인프라

베르몬트로 광명은 강남과 연결되는 7호선 광명사거리역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강남순환도로, 광명서올고속도로(예정) 등과 연결되어 있어 있습니다. 목감천을 넘으며 바로 서울(구로구 개봉동)과 맞닿아 있습니다.

2) 자연 인프라

목감천을 옆에 두어서 수변 라이프를 즐기기에 좋고, 개웅산의 푸른 전망도 장점입니다.

3) 생활 인프라

최근에 광명에 좋은 편의 시설이 많아 졌죠. 이마트, 스타필드, 코스트코, 이케아 등이 있어서 쇼핑하기 좋습니다.

4) 교육 인프라

베르몬트로 광명 주변 재개발이 많이 되면서, 신설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광명의 명품고인 광명북고도 가까이 있습니다.

평촌엘프라우드

평촌엘프라우드는 지하4층~지상 29층 35개동 총2,739세대 공급됩니다. 임대 339세대, 일반 분양은 49타입 77세대와 59타입 612세대 합 689세대가 청약 대상입니다.

실 거주의무가 없어 입주시 전월세 임대차가 가능합니다. 특히 대우, 지에스, 현대 건설 등 대형건설사들이 함께 참여해 주목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1) 교통 인프라

월곶판교선 안양운동장역(예정)으로 인접 교통이 더욱 빨라질 것이고, 안양운동장 근처에서 다른 경기 지역 이동이 빠릅니다.

2) 자연 인프라

뒤쪽 비봉산쪽에 공원이 많아서, 산책 코스가 좋습니다.

3) 생활 인프라

안양종합운동장, 학의천, 평촌중심상권 등이 가까워서 좋은 생활 인프라가 많습니다.

4) 교육 인프라

단지 내에 비산초가 있고 다수의 초/중/고 및 평촌학원가도 가깝습니다.

수원 권선6 래미안

1) 교통 인프라

쾌속 교통 입지환경으로 매교역에서 강남까지 1시간거리, 매교역에서 1정거장 앞에 있는 수원역에는 수인선 연장선,GTX-C 노선과 수원도시철도 트램이 정차를 할 예정 입니다.

2) 생활 인프라

편리한 생활 입지환경으로 홈플러스, 뉴코아, 이마트,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롯데몰, 이마트, 성빈센트병원, 수원시청 등이 가깝습니다.

3) 교육 인프라

권선초,수원신곡초, 세류초, 화홍중, 남수원중, 매탄중,수원중, 수원고 권선고, 효원고 등 주변에 학교들이 많습니다.

4) 기타 인프라

수원 시청 등의 복합행정센터, 삼성전자를 비롯한 첨단 산업단지등이 30분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네이버지도.png입니다

▶ 수원권선6래미안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https://www.raemian.co.kr/sales/s/gwonseon6)

오산세교지구A-4블록

1) 교통 인프라

1호선 오산대역이 있어서 서울 출퇴근이 가능하고, 필봉터널(예정)로 주변 이동이 좋아질 예정입니다.

2) 생활 인프라

오산대역 근처의 홈플러스, A4 블록 근처에 상업시설이 계획되어 있으며, 물향기 수목원이 가깝게 있어, 수목원 산책이 가능합니다.

3) 교육 인프라

근초에 수정초가 있고, 신규 학교 2개가 개교할 예정입니다.

수원망포지구 A1BL / A2BL

1) 교통 인프라

망포역이 가깝지는 않으나, 마을버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 생활 인프라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차량으로 7분이라서 바로 옆에 있고, 근처에 삼성전자가 있어서 직장 출퇴근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도, 근처에 글빛누리공원, 지성공원 등이 있습니다.

3) 교육 인프라

도보로 망원초등학교, 장원중학교, 망포고등학교를 모두 갈 수 있어서, 자녀를 가족들에게 매우 좋은 환경입니다. 영통학원가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산세교2지구A-9블록(중흥 S-클래스)

1) 교통 인프라

오산역과 오산대역을 근처에 두고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2) 생활 인프라

근처에 홈플러스가 있고, 물향기 수목원도 가까워서 좋은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3) 교육 인프라

단지 안에 신설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개교 예정이라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습니다.

e편한세상 신곡파크프라임

1) 교통 인프라

걸어서 20분 정도에 경전철 발곡역이나 1호선 의정부역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2) 생활 인프라

대형마트가 근처에 있을 뿐만 아니라 중랑천이 근처에 있어 산책하기 좋습니다. 수락산, 사패산도 가까워 자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3) 교육 인프라

학군이 뛰어난 편인데, 발곡초, 의정부초, 발곡고가 모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e편한세상신곡파크프라임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elife.co.kr/Posm_list01.action?commonMap.CD_BIZ_LND=200169)

힐스테이트구리역

1) 교통 인프라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경의 중앙선 구리역이 있고, 주변에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서울 포촌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록가 있습니다.

2) 생활 인프라

도보권에 롯데 백화점이 있고, 반경 2km 내에 롯데아울렛, 현대아울렛, 구리 전통시장, 한양대 구리병원 등이 있어 편의 시설이 많습니다.

3) 교육 인프라

도보 12분 내에 초,중,고가 있고, 특히 구리초등학교는 바로 옆에 있어 아이를 안전하게 통학 시킬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