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만해도 합방썼는데? 돌연 ‘이혼’ 알린 조성민♥장가현 근황 ‘충격’ (Oh!쎈 이슈)

Photo of author

By quasar99

[OSEN=김수형 기자]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에 출연을 알린 장가현과 조성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도 그를 것이 불과 2년 전만해도 함께 지내는 모습을 방송에서 내비췄기 때문.

5일,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에서 배우 장가현과 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 조성민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들이 세번째 이혼 부루로 합류한다는 것. 이들은 20대 초반 첫눈에 반해 운명적인 사랑을 시작했고 그렇게 결혼에 골인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라 불릴 정도로 20년간 각별한 부부애를 보여줬던 두 사람. 하지만 돌연 2년만에 전해진 소식은 충격 그 자체였다. 이들이 갑자기 이혼을 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 그 이유에 대해서 누리꾼들의 궁금증도 증폭되게 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들은 앞서 지난 2020년 6월,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 출연해 고등학생인 첫째 딸 예은이의 교육 고민을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이들은 교육 고민 뿐만 아닌, 집안에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딸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엄마, 아빠인 장가현, 조성민이 잠들어있는 침실로 들어가, 이들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는 등 애교로 부모를 깨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바라보기만 해도 가족 사랑이 절로 묻어나 지켜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했던 바다.

그랬던 두 사람이 2년 여만에 방송에 출연해 이혼 소식을 알려 팬들 역시 충격을 받은 모습이다. 이는 유명 포털 사이트 실시간 랭킹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다른 프로도  아닌 이혼 부부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에서 최근 근황을 전한 것이기에 더욱 관심을 사로 잡은 것.

어찌됐든, 오는 6일 방송되는 ‘우이혼2’ 5회에서는 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이자 드라마 OST, 음악 프로듀서 조성민과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간판스타 배우 장가현이 새로운 이혼 부부로 출연해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파란만장 이혼 사연을 공개한다.

특히 장가현은 “헤어지긴 했지만 없으면 죽을 거 같은 사랑을 한 것만으로도 고마워요”라고 한 후 “5년간 이혼 시물레이션을 했어요”라는 범상치 않은 말을 남겨 관심을 돋웠다. 과연 뜨거웠던 두 사람이 차갑게 돌변한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궁금증이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은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는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공부가 머니?’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