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첫 앨범 트랙리스트…’물망초’ 등 12곡

Photo of author

By quasar99


[서울=뉴시스]정동원 정규 1집 트랙리스트 2021.11.11(사진=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가수 정동원이 첫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1일 쇼플레이 엔터는 가수 정동원이 오는 17일 오후 6시에 첫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소속사는 공식 SNS 를 통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는 총 12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인 ‘잘가요 내사랑’ 과 ‘물망초’, 그리고 수록곡 ‘너라고 부를게’, ‘할아버지 색소폰’ 등이 실린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마스터로 활약한 조영수가 더블 타이틀곡 ‘잘가요 내사랑’, ‘물망초’, 수록곡 ‘너라고 부를게’에 작사·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아이즈원, 우주소녀와 작업한 정호현(e.one)과 윤미래, 장윤정과 협업한 이유진 등 국내 대표 작가진들이 참여했다.

수록곡 ‘할아버지 색소폰’에서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를 감상할 수 있으며, TV 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당시 결승전에서 부른 ‘누가 울어’를 음원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한편, 소속사는 오는 12일에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14일과 16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