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다가갈 수 없어"…박은빈, 과거 동창 목격담 어떻길래?

Photo of author

By quasar99

[톱스타뉴스 유수연]’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박은빈의 과거 목격담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은빈과 초-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유튜버 해쭈는 과거 방송을 통해제가 은빈이랑은 사실 하나도 안 친하다. (당시 은빈이는) 정말 넘사벽이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해쭈는정말 착하고 너무너무 예쁘고 공부 잘하고 진짜 넘사벽이었다. 친구로서 함부로 다가갈 수가 없는 느낌이었다”며내가 손대면 왠지 막 물들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또한 누리꾼 A씨는은빈이는 저를 모를 텐데, 은빈이와 고등학교 동창이었다. 한 번은 같은 교실에서 야자 한 적이 있는데, 에어컨이 너무 세게 틀어져 있었다. 너무 추웠지만 귀찮아서 다들 참고 있는데, 은빈이가 용기있게 에어컨을 끄고 얼굴이 시뻘게져서 자기 자리로 돌아간 게 생각이 난다. 얌전한 친구로 기억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대학교 동기였다는 B씨는시험, 수업만 성실히 한 게 아니라 조모임, 공부도 매우 열심히 하던 친구였다”며당시엔 연예인이다 보니 특례 입학이다 뭐다 말이 많았는데, 새내기 중에 박은빈만큼 공부 열심히 하는 사람이 드물어서 학교 동기와 재학생 사이에서 그런 논란이 전혀 없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대학 동기 C씨 역시박은빈과 수업을 같이 들은 적이 있었는데, 수업을 마치고 공강이라면서 매번 도서관에 갔다. 도서관 특정 자리는 ‘박은빈석’이라고 할 만큼 도서관에 붙어살았다 해도 과장이 아닐 정도”라며같은 조라서 이야기를 좀 해봤는데, 연기에 대해 엄청 깊은 생각이 느껴졌다”고 주장했다.

이어하고 싶은 게 명확하고, 애정이 넘치는 게 너무 부러웠다. 또한 스스로 특별대우 같은 걸 받으려는 태도는 단 한 번도 없었고, 정말 착했다”고 덧붙였다.

해당 목격담을 접한 누리꾼들은같은 대학이었는데, 수업 열심히 듣기로 정말 유명했다”,나 사랑에 빠진 거 같아”,한국판 헤르미온느네”,실제로 한 번만 만나보고 싶다 ㅠㅠㅠ”,눈빛 초롱초롱한 거 보면 느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수연 :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및 보도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www.TopStarNews.Net) &

<톱스타뉴스 추천기사>

•누나가 분위기를”…’우영우’ 강태오, 박은빈과 키스신 어땠길래?

• ‘그알’ 배우 박은빈, 아역시절 모습 뒤늦게 공개…풋풋한 17살 나이

• [빅데이터배우브랜드] 김희재 18회째 1위, 박은빈·준호·서현진·김선호 TOP5…강태오·허준호·이세영·소지섭·김태리 뒤이어

• [기사열독 순위] 김연아 1회째 1위, 영탁·이찬원·임영웅·송가인 TOP5…방탄소년단 진·방탄소년단 지민·아이린·레드벨벳 슬기·박은빈 뒤이어

•방구뽕씨 어머니는”…’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구교환 두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