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열애설 이유 있었네…달달 ‘하트’ 영상통화 포착

Photo of author

By quasar99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나혼산’ 스틸컷./사진제공=MBC

‘팜유 왕자’ 이장우가 ‘제1회 팜유 달랏 세미나’ 앓이 중이라며 세미나 당시 전현무, 박나래와 먹던 산채 비빔밥과 핫팟을 재현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나 홀로 달랏 만찬’에 도전하는 이장우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장우는 팜유 세미나 앓이 중이라며 “베트남에서 먹었던 음식을 다시 한번 재현해 보고자 한다”고 계획을 밝힌다. 그는 베트남 식재료 전문 마트로 향해 재료 싹쓸이에 나선다. 그곳엔 달랏 마트에서 봤던 각종 양념과 신선한 야채, 국내에서는 구하기 힘들다는 베트남 매운 고추까지 없는 게 없어 이장우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후 이장우는 요즘 새치가 늘어나 고민이라며 새치 염색약 쇼핑까지 야무지게 마친 후 집으로 돌아온다.

이장우는 염색약을 바른 머리 상태가 어떤지 까맣게 잊고 3일간 우린 사골 국물로 핫팟을 만들고, 산채 비빔밥 재료를 준비한다. 핫팟과 산채 비빔밥은 팜유 라인이 베트남 달랏에서 팜유 스타일 맛 비법을 더해 맛있게 먹었던 메뉴들이다.

이장우는 하나를 먹으면 둘을 응용하는 ‘맛잘알’ 팜유 왕자답게 핫팟에 들어가는 양념 새우처럼 고기도 양념해 ‘제조가 미학’인 팜유 정신을 활활 불태운다. 또한 전현무가 고수를 왕창 넣어 만들었던 팜유 스타일 산채 비밤밥을 만들고, 박나래가 소개한 느억맘 소스도 뚝딱 완성한다.

‘나 홀로 달랏 만찬’을 완성한 이장우는 대장 팜유 전현무에게 곧바로 영상 통화를 시도해 이날의 업적을 보고한다. 전현무는 팜유 막내 이장우의 얼굴을 보자 웃음을 터뜨리며 반가워하고, 그가 차린 산채 비빔밥과 핫팟을 보곤 “기가 막히네”라고 감탄한다. 이어 전현무는 냄비 안을 찍어 달라고 요청하며 ‘원격 세미나’를 진행한다.

대장 팜유 전현무와 이장우는 연예대상 시상식 후에도 순대국밥 영상통화 미식회를 진행하며 음식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고, 동시에 서로의 안부를 확인했던 터라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또 전현무는 드라마 촬영 이후 보기 좋게 살이 오른 이장우를 보곤 “장우야 (다시) 팜유 얼굴이네”라고 반가워한다. 이어 전현무와 이장우는 하트와 윙크가 쏟아내며 남다르게 애틋해 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사진=MBC ‘나혼산’ 방송 화면.

앞서 전현무는 남자 출연자들과 자체 열애설을 생성, 코드쿤스트와 이장우 사이서 삼각관계를 형성해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이장우의 달랏 세미나 앓이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