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전속계약 이찬원 소속사로 인수합병 [공식입장]

Photo of author

By quasar99

가수 장윤정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최근 장윤정은 지난 2014년부터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를 지키며 스카이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카이이앤엠은 최근 블리스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합병함으로써 엔터 사업의 다양한 컨텐츠 분야에서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갖추게 되었다.

블리스엔터테인먼트에는 이영자, 지석진, 김숙, 홍진경, 붐, 김나영, 홍현희, 제이쓴, 현주엽, 정주리, 이지혜, 변정수, 문희준, 소율, 이찬원, 김희재, 조명섭, 오상진, 도경완, 김나희, 최은경, 정지영, 김소영, 박은영, 박준금, 장혜진, 박건형, 유하나, 정지소, 신린아, 이우진, 김인석, 황현희, 윤성호, 김승혜, 이혜정, 김태훈, 문정원, 안젤라박, 이민웅 등이 소속되어 있다.

장윤정은 1999년 강변가요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어머나’, ‘꽃’, ‘짠짜라’, ‘어부바’, ‘이따이따요’, ‘목포행 완행열차’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장윤정은 노래뿐 아니라 ‘도장깨기’, ‘노래가 좋아’, ‘해방타운’ 등 다수의 예능에서 뛰어난 진행 실력으로 두각을 드러냈으며, TV조선 ‘미스트롯’, TV조선 ‘미스터트롯’, SBS ‘트롯신이 떴다’,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등에서 맹활약하며 후배 양성에 앞장서는 등 트로트 장르의 전성기를 견인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