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와 배우 이다인(30)이 부모가 된다. 이다인의 임신 소식이 전해진 것.
1일 이다인의 소속사 9ato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다인 배우와 가정에 찾아온 소중하고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한다. 감사하게도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임신 사실을 알렸다.
같은 시간, 이승기의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 또한 “이승기의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이승기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 이승기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고 알렸다.
이승기, 이다인을 비롯해 배우 견미리(58), 이유비(33) 등으로 이뤄진 스타가족에게 새 식구가 찾아온 것이다.
이승기, 이다인은 2021년 열애를 인정한 뒤, 지난 4월 결혼해 부부가 됐다. 5살 차이인 두 사람은 배우라는 공통분모와 취미인 골프 등으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내년 2월이 출산 예정일인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올 한 해 이다인은 이다인은 3년 만의 복귀작인 MBC 금토드라마 ‘연인’이 큰 사랑을 받으며 연기자로 입지를 굳혔다. ‘연인’ 막바지 촬영 중인 이다인 측은 임신 소식을 알리며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승기 또한 JTBC ‘싱어게인’의 세 번째 시즌 MC를 다시 맡았고, SBS ‘강심장리그’ 등에 출연했다.
이하 양측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언제나 배우 이다인 씨에게 보내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다인 배우와 가정에 찾아온 소중하고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하게도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다인 배우에게 찾아온 소중한 축복에 따스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휴먼메이드입니다.
이승기 씨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승기 씨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승기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