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中 물구나무” ‘승무원출신’ 임창정 아내♥서하얀, 7첩반상 대령에 일동 ‘경악’ (ft.발리댁 가희)

Photo of author

By quasar99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가희가 남편에게 서운했던 일화를 전한 가운데 임창정이 승무원 출신의 아내를 최초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구라는 “사실 지금 껏 베일이 싸인 시크릿부부, 고민 끝에 어렵게 택한 출연 결정이라고 한다”며 이 둘 부부가 부담이 많이 됐을 것이라고 했다. 두 사람은 “처음에 욕을 많이 들어 좀 심하게 들었다, 날선 관심에 우리만 괜찮으면 괜찮겠지 싶었는데,침묵하며 숨어있다가 오해가 골이 깊어졌다”며 “있는 그대로 보여주면 누군가는 진심이 통할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용기를 내어 출연을 결정했다고 했다.

결혼 6년차 부부를 본격적으로 소개했다. 결혼 전 아내 직업을 묻자 서하얀은 항공사 승무원으로 3년 근무했다며 “요가 강사로 전향해 2년 일했다”고 했다. 특히 임신 중에도 물구나무 선 사진에 모두 “대단하다, 임신 중에도 요가를 했다”며 감탄했다.

계속해서  6년차 부부의 집안 모습이 그려졌다. 깔끔하고 으리으리한 럭셔리한 러브하우스도 최초공개, 일곱식구가 사는 집인 만큼 넓은 풀 하우스였다. 박성광은 “집이 몇 개야?”라며 깜짝 놀랄정도. 서하얀은 “저희 집 아니다”며 일산에 임시 정착을 위해 월세로 마련한 집이라 설명했다.

이어 임창정이 새벽 6시 반에 기상한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일찍 아침을 시작했으나 눈 뜨자마자 게임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느긋하게 아침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늦게자도 일찍 일어난 모습에 아내는 “이것도 세대차이, 너무 일찍 일어난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이어 아내도 아침에 눈을 떴고, 바로 임창정 손을 잡으며 달달하게 시작했다. 하지만 임창정은 바로 “배고파”라고 말했고 아내는 “뭐 먹고 싶은데?”라며 질문, 임창정은 “임창정 정식 먹고싶다”라며 자신이 좋아하는 ‘창정이 정식’이 있다고 했다. 아침부터 반찬 다섯가지나 있는 식단이었다.

심지어 국까지 있는 메뉴에 모두 “아침에? 저 정도면 저녁메뉴”라며 깜짝아내는 상비 반찬이 아닌 아침에 직접 다 한다고 했다.아내는 “갓지은 밥을 좋아한다”며 냉장고에 들어간 음식은 안 먹는다고 하자 가희와 이현이는 “너무 충격, 안 괜찮다, 우리집은 아침 시리얼인데”라고 놀랐고, 남편입장인 박성광도 충격을 받은 듯 입을 다물지 못 했다.

한편,  스페셜 MC로 케이팝 댄싱디바로 불린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출연, 10년만 공백에도 다시 컴백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결혼 7년차 두 아들의 엄마가 된 가희,  김숙은 “하지만 남편 앞에선 센 언니가 아니라고, 가희를 꽉 잡았다고 한다”며 심지어 없던 애교도 끌어내준 사람이 남편이란 소문을 물었다.

히지만 김숙은 이현이를 뛰어넘는 반전 호구의 아내라고 소개, 부부싸움 후 사과받은 적 없다고 했다.가희는 “남편이 미안하단 말 잘 못 해 난 사소한 것도 미안하다고 기분을 파악하는데 남편이 그렇지 않은 극과극 성격”이라며 “그걸 몇 년간 쌓아두다가 한 방에 터졌다”며 한 사건을 회상했다.

가희는 “2년 전 한국에 있을 때 시댁에서 지내 시가살이 중 사소한 일로 기분이 안 좋아졌는데미안하단 말을 안하더라, 그 날은 나도 안 되겠다 싶어 일주일을 말 안했다”고 했고, 모두 발리댁인 가희에’게 “발리에서 쌓인 일’이다”며 웃음 지었다.

가희는 “일주일 넘게 시댁 어른들 눈치를 보며 표현 못 했는데 주차장에서 짐 옮기다가 ‘화 풀어’라고 말해,사과를 해야 화가 풀리는 건데”라고 하자 서장훈은 “ 그게 미안하단 뜻일 것”이라 위로했다. 하지만 가희는 “그래서 사과를 해야 화가 풀리는데 건성으로 ‘미안하다’고 해 그래서 짜증나 콧방귀를 끼고 그냥 가버렸다”면서 “남편이 미안한지 얘기하자고 해 나중에 목안에 막힌 것처럼 울컥해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가희는 “한 평생 믿고 의지해야하는데 내 서운함 하나 몰라주는 사람과 살아야하는 내 자신이 너무 불쌍했다, 난 남편 밖에 없는데”라며 울컥, “그제서야 남편도 내 눈물에 느꼈는지, 눈물 흘리며 미안하다고 진심으로 사과했다”고 전했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동상이몽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