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강태오, 유일♥주민하 결혼식 사회..서프라이즈 출신 의리 ing

Photo of author

By quasar99

[OSEN=김성락 기자]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음식점에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방연이 열렸다. 배우 강태오가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07.15 /ksl0919@osen.co.kr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강태오가 동료 연기자 유일과 주민하 부부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서프라이즈 출신 의리를 뽐냈다.

오늘(17일) 서울 모처에서 유일과 주민하가 결혼식을 올렸다. 이 가운데 강태오가 사회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유일과 주민하는 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4년 여의 시간 동안 사랑을 키워온 끝에 화촉을 밝히게 됐다. 

주민하는 2006년 드라마 ‘반올림#3’로 데뷔한 배우다. ‘내조의 여왕’, ‘참 좋은 시절’, ‘앙큼한 돌싱녀’, ‘마녀의 법정’, ‘보이스2’, ‘리갈하이’, ‘기막힌 유산’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유일은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다. ‘유일랍미’, ‘몬스터’, ‘그 남자 오수’ 등의 드라마와 뮤지컬 ‘로기수’,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출연했다. 현재에는 ‘그 남자 오수’를 끝으로 개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유일은 과거 강태오, 공명, 서강준, 이태환과 배우 그룹으로 데뷔했다. 서프라이즈 멤버들이 현재까지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는 만큼 이에 강태오가 사회를 맡게 됐다고.

이와 관련 강태오의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 관계자는 OSEN에 “강태오가 유일, 주민하 커플의 결혼식 사회를 맡은 게 맞다. 서프라이즈 때부터 함께 활동한 인연으로 사회를 맡게 됐다”라고 밝혔다. 

[OSEN=김성락 기자]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음식점에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방연이 열렸다. 배우 강태오가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07.15 /ksl0919@osen.co.kr

특히 강태오는 유일, 주민하의 결혼식에 유일하게 참석한 서프라이즈 멤버가 됐다. 현재 공명, 서강준, 이태환 모두 군 복무 중인 상황. 이들을 대표해 강태오가 사회를 맡아 서프라이즈의 의리를 빛냈다는 귀띔이다. 

무엇보다 강태오는 최근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으로 열연 중인 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강태오의 일거수일투족 또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유일과의 의리를 지킨 그의 행보가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