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조혜련 "정형돈 좋아했다…이혼 후 힘들었을 때 보고싶기도"(옥문아)

Photo of author

By quasar99

[뉴스엔 박아름 기자]

조혜련이 폭탄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5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개그우먼 조혜련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정형돈은 과거 중국 유학 중이었던 조혜련에게 갑작스레 전화가 왔었던 사실을 밝혔다. 이에 조혜련은 “내가 사실 형돈이를 좋아했었다”고 폭탄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조혜련은 “중국에 있을 때가 내가 이혼해서 혼자 힘들었을 때였다. 그때 형돈이가 갑자기 떠오르면서 보고 싶더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한편 조혜련은 김종국에게 소개시켜 주고 싶은 개그우먼 후배가 있다고 했다. 조혜련은 “김승혜라는 후배가 정말 괜찮다”고 전했고, 송은이와 김숙은 “사실 봉선이가 종국이를 엄청 좋아한다”며 김종국을 향한 신봉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에 조혜련은 “’신봉선‘과 ’김승혜‘ 중 누가 괜찮냐”고 물었고, 김종국은 “봉선이를 선택하겠다”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MC들은 “봉선이도 한 ‘짠순이’한다”, “겨울에 봉선이네 집에 놀러 갔는데 난방 안 틀었다며 외투를 벗지 말라더라”고 김종국에 버금가는 신봉선의 ‘짠순이’ 면모를 폭로해 두 사람의 ‘천생연분’ 케미를 인증하며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김지민, 청와대 개방 오픈런 실패 “관람 예약…첫 날만 8만 명”(오픈런)
비 “싸이퍼에 투자한 돈? 집 한 채 날려”(이번주도)[결정적장면]
손담비 “먼저 결혼 전 동거 제안” ♥이규혁과 동거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故강수연 빈소 찾은 유해진·양동근·예지원·정유미‥“존경하고 사랑해”[종합]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건강 이상 “갑자기 목에 아픈 혹…기쿠치병 예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