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이지혜이 미모를 자랑했다.
이지혜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사기치고 살진 말아야 할텐데”라면서 웃었다.
이와 함께 이지혜는 스케줄 준비 중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을 게재했다. 새하얀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 등 미모를 자랑 중인 이지혜. 여기에 가지런히 묶은 헤어스타일과 분위기, 가녀린 어깨선을 드러낸 의상까지 더해지며 청순미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그러나 이때 이지혜는사기치고 살진 말아야 할텐데”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보니 이는 휴대폰 어플 보정 후의 모습이었던 것. 이에 이지혜는 보정 전 사진과 함께실사진 올렸으니 너무 노여워 마시길”이라고 적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 슬하 두 딸을 두고 있다. 이지혜는 최근 심장질환을 발견하면서 건강을 위해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서 하차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슈 “신정환은 불법, 난 불법은 아니었다…뭘 잘했다고”(‘매불쇼’)[종합]
▲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 김구라, ‘17억 빚’ 전처가 남긴 자동이체..“아직도 돈 빠져 나가”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이규혁♥’ 손담비, 새신부 팔뚝에 문신이…결혼식서도 당당히 드러냈네
▲ ‘故 안재환 사별’ 정선희 “한국 남자들이 날 무서워한다”
▲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