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은퇴설’ 하연수, ‘AV 진출’ 악플에 분노 "당신 같은 남자들 만날 분이 걱…

Photo of author

By quasar99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하연수가 자신을 향한 도 넘은 악플에 분노했다.

하연수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캡처해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남초 커뮤니티에서 하연수에 대해 남긴 악플이 담겼다. 한 회원이 삭제한 댓글에 다른 회원들은AV 진출이라뇨….말을 해도 더럽게…”,또 고소 당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SNS에 박제한 하연수는정신 차리세요. 정상적 회로 가지고 계시면 카페에서 제 언급하지 마세요. 진짜 고소합니다. 예전 PDF파일도 여전히 갖고 있습니다. 현재도 개인적으로 어떤 행보든 가능합니다”라며남초 커뮤니티가 너무 보잘 것 없고 시시해서 고소할 시간도 캡처할 시간도 아까워 딱히 나서지 않았을 뿐”이라 경고했다.

하연수는집 사고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공부하고 잘 지내는 사람 짓밟아보고 싶으시냐.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면 저런 말이 나오냐”며타인 존중은 부모에게 영 배움이 없었나 보죠? 당신들 같은 남자들이랑 연애하고 결혼할 분들이 걱정된다”고 강하게 일갈했다.

한편, 하연수는 지난 10일 소속사 앤드마크와의 전속계약 종료 소식이 알려지고 포털사이트 내 프로필이 삭제되면서 은퇴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하연수는은퇴각은 기자들이 만드는 거 아니냐”는 지인의 댓글에역시 우리 OO뿐이다. 고마워”라고 동조하는 댓글을 남기며 은퇴설을 간접적으로 부인했다. 하연수는 현재 일본 유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하연수 SNS 전문

잠시만요.

또 디젤매니아?

왜 패션 카페야 여기가.

정신 차리세요.

정상적 사고 회로 가지고 계시면 카페에서 제 언급하지 마세요.

진짜 고소합니다.

예전 PDF파일도 여전히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도 개인적으로 어떤 행보든 가능합니다.

남초 커뮤니티가 너무 보잘 것 없고 시시해서 고소할 시간도 캡쳐할 시간도 아까워 딱히 나서지 않았을 뿐입니다.

집 사고 하고싶은 거 다 하고 공부하고 잘 지내는 사람한테 신분 질서 제도처럼 계급 나누며 카스트 제도라도 욱여넣고 짓밟아보고 싶으세요?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면 저런 말이 나오죠?

본인들은 어떤 삶 사시는진 모르겠는데. 아휴. 여전히 그렇게 살고 싶으세요?

타인 존중은 부모에게 영 배움이 없었나보죠?

당신들 같은 남자들이랑 연애하고 결혼할 분들이 걱정됩니다.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너무 당당해서 너무 외로웠던 스타”…’韓최초의 월드스타’ 故강수연, 영면에 들다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50억이 날아갔다” 김종민, 어머니의 재테크 실패 고백에 충격

김태리, 때아닌 드레스 논란에 불똥…’정품 드레스 맞아“

김준호♥김지민, 결혼 확정 된 듯..“하객 2000명 온다”

트렌스젠더 고백하더니…박지빈, 여장 즐기네 “아트적이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