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고은아, 모발이식 8개월 차 현재 상태 "조장 절대 아냐…만족도 98%"(…

Photo of author

By quasar99

[뉴스엔 송오정 기자]

배우 고은아가 현재 모발 상태를 공개했다.

5월 11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 고은아의 모발이식 8개월 후인 고은아의 현재 모발상태가 공개됐다.

고은아는 자신의 머리 정·측면을 보여주며 “이거 다 자란거다”라며 꽤 기른 이식한 모발 상태를 공개했다. 이어 모발이식 전, 3개월, 현재 상태를 비교했다. 그러면서 올백을 해도 기존 머리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머리를 자랑했다.

고은아는 “이 영상을 촬영하는 이유가 지금 상황이 어떠냐고 많이 물어보시더라. 뒷머리는 보여줄 수도 없는게 다 자라서 어디서 뽑았는지도 모른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4월 업로드한 영상에서 고은아의 앞머리가 자연스럽지 못하게 서있는 것이 포착되면서 이식한 모발 상태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던 것.

이에 고은아는 “왜 머리가 서있었냐면 그때 피부과를 갔다가 간 거여서 그렇다. 피부과 가면 머리를 뒤로 하지 않냐. 그랬더니 서 있던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고은아는 항간에 떠도는 모발 이식 조장 의혹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고은아는 “내 개인의 욕심이다”라며 “우리가 이 머리를 심으라고 해서 우리한테 얻어지는 게 없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미르 역시 “그냥 누군가한테 잘 어울릴 수 있고 ‘고민이 되면 해봐라. 우린 했다’ 이런 거다”라고 거들었다.

부작용에 대해서도 당부하면서도 “이 친구는 그냥 하고 싶어서 한 것뿐이다. 본인이 자랑하고 싶어서 그냥 떠들어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만족도에 대해 고은아는 100% 중 98%을 매겼다. 가운데 앞머리만 자라는 속도가 다소 늦어 길이가 다른 것에 약간의 불만이 있지만, A/S를 받거나 추가로 심을 생각은 없다고 덧붙였다. (사진= 유튜브 채널 ‘방가네’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비, 세기말 감성에 ♥김태희 반응→“김연아 때문에” 트라우마 고백(라스)[어제TV]
김양 “父 당뇨 30년 母 혈액암 22년, 결혼해도 합가 원해” (퍼펙트)[어제TV]
“시어머니 안 보셔야” 박은영 육아 스트레스 분출? ‘성인식’ 아찔 (골때박)[어제TV]
“이게 우리 마지막 인사네요”…김혜수, 故 강수연 추모
김고은, 고등학교 사진으로 자연미인 인증‥모태 눈웃음 미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