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고딩엄빠’ 이택개, 누리꾼 비판에 추가글 "저도 잘한 것 없지만"[전문]

Photo of author

By quasar99

[뉴스엔 김명미 기자]

MBN ‘고딩엄빠’ 출연자 이택개가 SNS로 박서현과의 결별을 알린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이 그를 비판하자 추가 글을 게재했다.

이택개는 5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도 잘한 것 없다. 하지만 지금은 누구를 탓하기보다 아기 하은이가 누구랑 같이 있는 게 좋은지 생각해야 되지 않을까”라고 밝혔다.

이어 “만약 반대로 제가 칼 들었다면 절 이해해주는 사람이 있었을까”라며 “여자는 칼 든 게 정당화되고 남자는 안 되냐”고 물었다.

또 “그리고 제가 하는 행동은 애 엄마가 아기 죽이겠다고 말해서 보호하기 위해 하는 행동이다”라며 “저는 무슨 일이 있어도 제 딸을 지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박서현은 지난 4월 남편 이택개 앞에서 흉기를 들고 협박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접근금지 처분을 받은 바 있다.

8일 방송된 ‘고딩엄빠’에서는 가정폭력 논란 후 스튜디오에서 대면, 양육권을 두고 공방을 벌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이택개는 ‘고딩엄빠’ 방송 직후 SNS를 통해 박서현과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에 이택개 박서현 부부와 ‘고딩엄빠’를 향한 누리꾼들의 우려와 비판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사진=MBN 제공)

이하 이택개 SNS 게시글 전문.

네 저도 잘한거 없어요. 하지만 지금은 누구 탓 하기보다 애기 하은이가 누구랑 같이 있는게 좋은지 생각해야되지 않을까요?
만약 반대로 제가 칼 들었다면 절 이해해주는 사람이 있었을까요?
제 얘기 들어주는사람 한명도 없겠죠. 만약 본인 그렇게 당하고 자식아 그렇게 당하면 그렇게 지금 처럼 말할수 있을까?여자는 칼 든게 정당화 되고 남자는 안돼나요?
그리고 제가 하는 행동은 애엄마가 아기 죽이겠다고 말해서 보호하기 위해 하는 행동입니다. 저는 무슨일이 있어도 제 딸을 지킬것입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김지민, 청와대 개방 오픈런 실패 “관람 예약…첫 날만 8만 명”(오픈런)
비 “싸이퍼에 투자한 돈? 집 한 채 날려”(이번주도)[결정적장면]
손담비 “먼저 결혼 전 동거 제안” ♥이규혁과 동거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故강수연 빈소 찾은 유해진·양동근·예지원·정유미‥“존경하고 사랑해”[종합]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건강 이상 “갑자기 목에 아픈 혹…기쿠치병 예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