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가수 은퇴 후 공인중개사로 전업? 진실 밝힌다

Photo of author

By quasar99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라디오스타’ 에릭남이 한국과 미국에 있는 집 3채를 전전하며 비행기에서 사는 글로벌 스타의 남다른 클래스를 보여준다.

MBC ‘라디오스타’ / MBC

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에릭남이 6년 만에 ‘라스’에 출연한다. 그는 오직 ‘라스’ 출연을 위해 귀국했다며 “오늘 한국을 떠난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집이 3채나 있지만 비행기에서 산다는 월드스타 에릭남의 빼곡한 스케줄에 “진정한 연예인의 삶이네..”라며 혀를 내두른다. 에릭남은 가수 은퇴 후 공인중개사로 전업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이날 진실을 밝힌다.

에릭남의 ‘프로 N잡러’ 근황도 공개된다. 에릭남은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하는 ‘타임 100임팩트 어워즈’에 이름을 올렸는데, 그 이유가 정신 건강 관련 컨텐츠를 제작해 애플리케이션까지 만들어 운영했기 때문이라고. 가수, 스타트업 대표, 배우, 제작자, 에이전시까지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에릭남의 활동에 김구라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상견례 프리패스상’으로 불릴 만큼 반듯한 ‘엄친아(엄마 친구 아들)’ 이미지인 에릭남의 반전 매력도 공개돼 이목을 끌 예정. 콘서트에선 19금 섹시 댄스로 여심을 사로잡는 섹시 가이라는 것. 김구라가 보수적인 의상을 지적하자, “벗을까요?”라는 도발까지 서슴지 않는다. 딘딘은 스위트하고 섹시하다는 의미를 담은 ‘스섹가이’ 작명으로 에릭남을 흡족게 했다.

그런가 하면, 과거 에릭남은 가수로서 고민에 빠져 있을 당시 “BTS 슈가가 많은 용기와 응원을 줬다”면서 BTS 코인으로 대박이 난 일화부터 류승수와 몽골에서 야생 쥐를 잡아먹은 충격적인 사연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긴다. 또 8세 때 막냇동생을 낳은 어머니의 몸조리를 도왔던 ‘스윗키즈(스위트한 어린이)’ 시절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금의환향한 에릭남의 19금 섹시 댄스와 프로 N잡러 활동 등은 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