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은서♥장원석, 하와이 로맨틱 결혼사진 입수…마동석 하객 참석

Photo of author

By quasar99

▲ 장원석(왼쪽), 손은서.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손은서(38)와 콘텐츠 제작자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장원석 대표(47)가 하와이에서 로맨틱한 결혼식을 올렸다.

1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손은서, 장원석 대표는 지난 3일 하와이의 한 리조트에서 아름다운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하와이의 푸른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유명 리조트에서 결혼식을 치렀다. 해당 리조트는 배우 이영애가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린 곳으로,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 등 세계 고위층이 사랑하는 아름다운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결혼식은 가족과 두 사람과 아주 가까운 극소수의 지인들만이 참석했다. 두 사람은 축의금을 일절 받지 않는 진짜 ‘스몰 웨딩’으로 경건한 결혼식을 치렀고, 식을 마친 후에는 가족 여행으로 달콤한 ‘허니문’을 대신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원석 대표와 ‘범죄도시’ 시리즈를 함께하며 형제 같은 사이를 자랑하는 배우 마동석도 하객으로 참석했다. 그는 바쁜 스케줄을 쪼개 하와이로 직접 날아가 두 사람의 새 출발을 축하하며 든든한 의리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손은서는 2005년 CF 모델로 데뷔했고, 이후 ‘욕망의 불꽃’, ‘내 딸 꽃님이’, ‘메이퀸’, ‘별에서 온 그대’, ‘응답하라 1988’, ‘보이스’ 시리즈, ‘법쩐’, ‘키스 식스 센스’, ‘카지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장원석 대표는 천만 영화 ‘왕의 남자’ 제작 실장으로 흥행 일등 공신으로 꼽히며 영화계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비에이엔터테인먼트를 세워 영화 ‘터널’, ‘범죄도시’ 시리즈, ‘악인전’, ‘타짜: 원 아이드 잭’ 등을 제작하며 히트작 제작자로 자리매김했다.

▲ 손은서, 장원석 결혼식. ⓒ스포티비뉴스DB

< ⓒ SPOTV NEWS.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