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로제, 슬렌더 이유 있었네 "밤엔 배고파도 참고 안먹으려 노…

Photo of author

By quasar99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매거진 엘르 코리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공개* 로제가 거울 셀카 찍는 법은? 챙의 폰 속 블랙핑크 멤버들 별명 공개! 지수& 제니& 리사 ROSE Ask Me Anything’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로제는폰에 멤버들은 Jennie 곰돌이, Sooya 거북이와 토끼, Lisa 흰색 하트로 저장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어지수 언니는 인스타그램 이름에 별명이 Turtle Rabbit이라 그랬고, 제니 언니는 곰돌이를 좋아하기도 하고 귀욤귀욤하니까 곰돌이 해놓고, 리사는 왜 흰색 하트 해놨지? 되게 청순하게 해놨네. 의외인데”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내 리사를 향한 애정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로제는 사진 잘 찍는 팁에 대해자연광이 되게 중요한 것 같다. 12시에서 2, 3시 사이 차 안에서라도 빛이 예쁘게 들어오면 뭘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것 같다”고 공유하며모든 모습을 다 담고 싶지만, 셀카로는 다 안 들어오고 나 혼자 있는데 딱 찍고 넘어가고 싶을 때 거울로 찍는다”고 거울 셀카를 자주 찍는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최대한 몸은 자연스럽게 해야 한다. 너무 포즈 취한 느낌보다 핸드폰을 향해 각도를 해주면 예쁜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로제는잘 붓더라. 그래서 촬영 전에는 자극적인 거 안 먹으려고 노력하고, 밤에 배고프면 그냥 참고 아예 아무 것도 안 먹으려고 노력한다. 일할 때도 떡볶이 먹고 싶고 자극적인게 땡기는데 먹으면 붓는 거 같아서 샐러드 같은 거 먹으려고 하고 있다. 조금 힘든데 촬영 끝나자마자 먹으러 간다”고 털어놨다.

아울러노래 잘했다는 칭찬 받았는데 기분이 생각보다 좋았다. 티는 안 내 멤버들도 모른다. 생각보다 되게 좋아하니 많이 해달라”라고 당부하며무대 서는게 그리워서 우리 무대 영상들 찾아봤다. 보니까 춤 추고 싶더라. 몰래 한 번 앞에서 춤을 춰보기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베스트 클릭! 헤럴드 생생 얼리어답터 뉴스]
▶ 손예진♥현빈, 신혼 여행 다녀오자마자 겹경사
▶ 이혼 구혜선 결혼식 언급..전남편 안재현 어쩌나
▶ ‘임신 준비 휴식’ 이효리, 마침내 좋은 소식이..
▶ 송중기, 송혜교 이혼에 자세히 말씀드리고 싶은..
▶ 탁재훈 이혼 후모르는척 하는 아이들” 비통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