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배우 현빈·손예진 부부의 로맨틱한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한 편의 영화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빈과 손예진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와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두 사람의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오픈된 이미지는 총 4장이었다.
두 사람은 지난달 31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렸다.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따뜻한 예식을 진행했다.
한 폭의 그림 같았다. 손예진은 눈부신 미모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소화했다. 수줍은 미소로 새신부의 자태를 뽐냈다. 2부 드레스로는 화사함을 더했다.
현빈 역시 턱시도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였다. 그레이색 수트를 입고는 댄디한 분위기를 냈다.
달달한 분위기도 돋보였다. 현진과 손예진은 서로의 손을 잡고 애정어린 스킨십을 시도했다. 다정히 눈을 맞추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소속사 측은 이날 “현빈&손예진 배우가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다.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인사도 함께 전했다.
한편 현빈 손예진 부부는 결혼식을 올린 지 11일 만에 신혼여행을 떠났다. 1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했다.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