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덱스 초췌한 얼굴로 귀국 “아프리카서 무사히 돌아와”

Photo of author

By quasar99

왼쪽부터 이시언 기안84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제공)
왼쪽부터 이시언 기안84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제공)
기안84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제공)
덱스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제공)

[뉴스엔 하지원 기자]

‘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아프리카 촬영을 마치고 귀국했다.

10월 30일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마다4형제 무사귀국”이라는 공지글이 게재됐다.

‘태계일주’ 측은 “마다가스카르로 세 번째 여행을 떠났던 기안-빠니-덱스-시언이 방금 막 한국에 도착했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이라며 멤버들 귀국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유했다.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촬영을 다녀온 멤버들은 지친 기색이 역력했다. 특히 기안84 얼굴은 다소 초췌해 보여 눈길을 끈다. 하지만 ‘태계일주’ 측은 “무사 여행을 기원해 주신 여러분 덕분에 4형제 모두 정말 무탈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고 온 얼굴이네요”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태계일주’ 측은 “이제 저희는 최대한 빨리 편집해서, 기다리느라 현기증 나신 분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빨리 달래줄 수 있도록 할게요”라며 “우리 곧 만나기로… 진짜 조금만 더 기다려 주기로…약속..”이라고 덧붙였다.

시청자들은 “모두 무사 귀환했다니 더 반갑습니다”, “다들 꼬질꼬질하지만, 무사히 와서 다행이고 어떤 영상일지 모두 기대하고 있어요”, “이렇게 귀국상황 바로바로 알려주는 제작진 칭찬해요”, “무사히 별 탈 없이 잘 돌아오셔서 너무 다행입니다”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에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마다가스카르 삼형제’로 세 번째 여정을 함께한다. 이시언은 여정 후반에 합류해 또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태계일주3’은 2023년 내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