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임신 8개월..♥진태현 “40 넘는 나이에 아무것도 모르지만”

Photo of author

By quasar99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박시은이 임신 8개월 차가 된 가운데, 진태현이 심경을 전했다.

14일 진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 일기 6월 14일 아침 일찍 병원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8개월이 된 태아의 초음파 사진이 담겼다. 아내 박시은과 아침 일찍 병원에 방문하며 진태현은 벅찬 감정을 전했다.

진태현은 “임신 8개월차 돌입”이라며 “이제 마라톤에서 마지막 12km를 넘겨두고 있는 상황. 이젠 완주를 위해 속도를 줄이고 천천히 완급조절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여기까지 온 것도 내가 가장 믿는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이며 우리 아내의 열심을 다한 노력이고 40이 넘는 나이에 아무것도 모르지만 매일 매일 손잡고 하루에 몇 번씩 몇 km를 함께 걸어온 우리부부의 사랑이 있었기에 태어나 처음으로 임신 후기에 접어들었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그러면서 “많은 부부들의 응원 너무 감사하고 힘든 시간을 보내는 예비 부모들도 힘내시고 서로 많이 사랑하고 잘 이겨내시길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화이팅합시다 가즈아 할 수 있다”며 앞으로 남은 3개월을 응원했다.

끝으로 진태현은 “40대의 10개월 우리 아내에게 가장 찬란한 시간이길 감사합니다 모든 것을 허락하심에”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진태현은 박시은과 결혼 후 대학생 딸 다비다를 입양했다. 두 번의 유산 소식을 전했던 박시은은 최근 결혼 7년 만에 임신에 성공했다.

다음은 진태현 글 전문.

아빠 일기 6월 14일 아침 일찍 병원에서

임신 8개월차 돌입 이제 마라톤에서 마지막 12km를 넘겨두고 있는 상황 이젠 완주를 위해 속도를 줄이고 천천히 완급조절이 필요한 상황

지금까지 여기까지 온 것도 내가 가장 믿는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이며 우리 아내의 열심을 다한 노력이고 40이 넘는 나이에 아무것도 모르지만 매일 매일 손잡고 하루에 몇 번씩 몇 km를 함께 걸어온 우리부부의 사랑이 있었기에 태어나 처음으로 임신 후기에 접어들었다

많은 부부들의 응원 너무 감사하고 힘든 시간을 보내는 예비 부모들도 힘내시고 서로 많이 사랑하고 잘 이겨내시길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화이팅합시다 가즈아 할 수 있다!

남은 기간 3개월 지난 기간 7개월

40대의 10개월 우리 아내에게 가장 찬란한 시간이길 감사합니다 모든 것을 허락하심에

#임신8개월 #시작
#임신 #임신28주 #화이팅
#육아 #준비 #가즈아
#나에겐이젠체력과의싸움이다
#럽스타그램 #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