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희, ♥남친과 수영장서 끌어안고 뽀뽀 ‘진한 스킨십’→구혜선 3만원 드레스 ‘품절’

Photo of author

By quasar99

[OSEN=강서정 기자] 하루에도 몇번씩 SNS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글을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사진이나 글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SNS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SNS를 되짚어본다.

# 고소영, ♥︎장동건⋅아들⋅딸과 압구정 나들이 ‘비주얼 가족’

배우 고소영이 남편인 배우 장동건, 그리고 아들, 딸과 나들이에 나서며 비주얼로 압구정을 휘어잡았다. 고소영은 지난달 28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고소영은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압구정 길을 걸으며 산책에 나선 모습. 고소영은 마스크를 썼음에도 숨길 수 없는 여신 미모는 물론, 긴 다리와 소멸 직전의 소두 등 완벽한 피지컬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고소영은 “주로 누구랑 강아지 산책 시키나요?”라는 한 팬의 물음에 “딸이랑요. 오늘은 가족 모두”라고 대답하며 훈훈한 가족애를 과시했다. 

# 구혜선이 입은 드레스가 3만원?

배우 구혜선이 저렴한 드레스를 입고도 명품 못지않은 비주얼을 뽐내 화제가 됐다. 구혜선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광고에서 착용한 원피스 관련 문의가 많아서 전달 드린다”는 글을 게재했다.

구혜선은 “해당 원피스는 3만원 대에 구매해 촬영을 진행했다. 현재는 모두 품절됐다”고 전했다. 광고에서 그는 화려한 디자인의 핫핑크 원피스를 입었는데 하얀 피부가 원피스가 더욱 돋보이게 했다.

쉬폰 소재의 원피스라 구혜선의 날씬한 몸매가 더욱 돋보였고 여리여리한 느낌이 더 부각됐다. 이에 팔로워들의 문의가 쏟아졌고 결국 구혜선이 답했는데 품절인 상태다.

# 비, 청와대 앞에서 의미심장 발언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청와대에서 의미심장한 발언을 내뱉었다. 비는 지난달 31일 오후 개인 SNS에 “어떻게 할까…? 궁금하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는데 팔짱을 낀 채 청와대를 바라보는 모습이었다.

비는 강렬한 빨간색 비니에 화이트 티셔츠, 청바지를 입고는 청와대를 바라보며 “어떻게 할까”라는 발언을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청와대에서 단독 공연을 하게 된 것.

이후 비는 지난 2일 “안녕하세요~비 정지훈 입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오는 6월 17일 금요일 오후 7시 영광스럽게도 청와대에서 단독 공연을 합니다 그리하여 열린 공간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준비해 주실건 딱 세가지 입니다”며 “1. 드레스 코드 : 검정색이면 뭐든지 2. 검은 썬그라스 3. 비트위에 몸을 맡기고자 하는 뜨거운 열정. 최고의 무대를 위해 저와 함께 춤을 추실 분들 그동안 숨기고 있었던 끼와 열정을 불태우실 분들 넷플릭스와 함께 전세계 195개국에 얼굴을 알리고 싶으신 분들”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남친과 풀빌라서 끌어안고 뽀뽀

배우 고 최진실 딸 최준희가 남자친구와의 뜨거운 스킨십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최준희는 SNS에 “작년에는 워터파크도 못가고 풀빌라도 못가서 아쉬웠는데 부산에 이렇게 이쁜 풀빌라가 있었는지 왜 아무도 안알려준겨 방안에 있는 풀도 깊어서 맘껏 수영하고 나와서 고기 꾸버먹고 힐링 그자체였다…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했는데 일어나서 보이는 일출 뷰가 레전드였음 희희”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됐다. 최준희는 수영복을 입고 풀빌라에 있는 수영장에서 남자친구를 끌어 안고 입을 맞추며 진한 스킨십을 보여줬다.

# ‘임창정♥’ 서하얀, 마른 몸매인데 80kg 시절이 있었다니..

가수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80kg이었던 시절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아이폰이 잊을만 하면 알아서 알려주는 3년전 아빠 미국공연 따라왔을때 사진들, 3년이 지난 지금 미국에서 잠못들고 혼자 감탄중이에요”라고 했다 .

그러면서 “준표가 배안에 있었던 7개월 얀산부 모습과 준재는 친정엄마가 봐주시고 나름 준재만 없는 미국여행 (자기는 왜 미국사진에 없냐며..) 아가아가했던 아이들 목소리와 중2갬성 없는 애기준성이 모습 그리고 저의 푸근한 80키로 모습에 추억팔이중입니다-“고 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서하얀은 임신 7개월인 상태인데 배만 나오고 임산부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날씬하다.

/kangsj@osen.co.kr

[사진] SN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