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美에 세컨드 신혼집이? 현빈♥손예진, 첫 열애설 목격→허니문 ‘눈길’ (Oh!쎈 이슈)

Photo of author

By quasar99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신혼여행을 떠난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이들이 선택한 신혼 여행지가 눈길을 끈다. 바로 미국이다. 

11일인 오늘, 한 매체는 현빈과 손예진이 이날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고 보도했다. 이에 관련해 현빈과 손예진의 양측 소속사는 “배우 개인적인 부분이라 말씀드릴 수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하지만 같은 날, 인천국제공항에서 화이트 컬러를 커플룩으로 매치한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이들의 실제로  드러났으며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당분간 LA와 뉴욕 등 미국 여러 곳을 즐기며 허니문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이 가운데, 두 사람이 선택한 신혼 여행지가 눈길을 끌었는데 바로 미국이라는 점이다. 지난 두 사람의 첫 열애설도 미국 마트에서 목격됐기 때문.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이 시작됐다. 당시에도 두 사람은 1982년생인 동갑내기로 친분을 쌓아가며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던 바. 영화에서 로맨스로 만나지 못한 것을 아쉬워했고, 팬들 역시 두 사람이 로맨스물로 다시 만나길 기대했었다. 

그렇게 팬들의 염원 속에서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 한번 만났다. 그 사이 두 사람은 미국에서 마트 목격담을 시작으로, 몇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절친한 사이로 선을 그었다. 하지만 이내 지난해 1월 1일, 네 번째 열애설만에 연인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던 바다.

이 가운데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미국을 자주 왕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다. 첫 열애설에 이어 신혼 여행까지 미국에 애정을 보였기 때문. 이에 몇 몇 누리꾼들은 워낙 어마어마한 재력이 알려진 두 사람이기에 혹시 미국에도 신혼집이 있는 것은 아니냐는 추측을 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누리꾼들은 이들의 첫 열애설이 터졌던 곳이 미국인 만큼, 그 의미를 담아 신혼 여행지도 미국을 택한 것은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현빈, 손예진 부부는 지난달 31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손예진과 비공개 결혼식을 치르며 세기의 부부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신혼 여행을 떠나기전 먼저 도착한 현빈은 차량에서 하차 후 지체없이 수속을 밟았고, 나중에 도착한 손예진은 수속을 마친 후 함께 이동하지 않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먼저 들어갔어요”라며 답하며 쿨하게 인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VAST 엔터테인먼트&사랑의 불시착’
 

Leave a Comment